본문 바로가기

쭈이's 일상/일상 이야기

오쿡 닭가슴살소시지 불갈비맛 청양고추맛 맛있고건강한소시지

안녕하세요~

 

 

쭈이에요 ^^

 

 

 

 

오늘은 닭가슴살전문브랜드

 

 

오쿡 에서

 

 

http://www.ocook.co.kr

 

 

닭가슴살소시지 체험단으로

 

 

받은 소시지 후기 들고왔어요~

 

 

 

 

평소 소시지를 참 좋아했지만

 

 

 

닭가슴살 소시지는 첨들어봐서

 

 

 

굉장히 의아했드랬죠 ㅎ

 

 

 

닭가슴살 소시지라

 

 

 

닭가슴살을 질리지않고

 

 

 

맛있게 먹을수 있게되서

 

 

 

굉장히 좋은거같애요 ~~

 

 

맛은 불갈비맛

 

 

청양고추맛 

 

 

 

 두가지를 먹어봤어요~

 

 

 

 

 

요게 불갈비맛이에요~

 

 

닭가슴살 소시지인데

 

 

불갈비맛 이라~

 

 

왠지 듣기만해도 침이 고이죠 ㅎㅎ

 

 

 

 

소시지 하나 튼실하네요~

 

 

크기도 크고 꽉 차죠 ㅎ

 

 

이정도 사이즈면

 

 

다이어트할때 닭가슴살 하나먹는대신

 

 

소시지로 대체할수 있겠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불갈비맛이라 색도 연하죠~

 

 

 

전 그냥먹었냐구요?

 

 

 

노노노~

 

 

 

라면에 넣어먹었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하는겁니다잉 ㅎ

 

 

 

 

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가 한컷 ㅎㅎ

 

 

라면과의 조합이 환상이에요~~

 

 

보기만해도 소시지가 탱글탱글하죠 ㅎㅎ

 

 

 

 

안에 야채도 들어있고

 

탱글탱글에서 식감도 좋고

 

불갈비맛이라

 

달짝찌근하게 맛있더라구요 ㅎ

 

 

 

이정도 맛이면

 

닭가슴살이라도 질리지않고

 

꾸준히 먹을수 있겠어요 ㅎ

 

안에 야채도 들어있어서

 

더 좋았던거같애요~

 

 

 

 

 

요건 닭가슴살 소시지양고추맛 이에요~

 

 

생소하죠 ㅎ

 

 

닭가슴살소시지도 생소한데

 

 

게다가 청양고추맛이라니~~

 

 

호기심이 마구 일어나는 맛이죠잉~

 

 

 


 

포장엔 슬림하다고 되있지만

 

 

굉장히 튼실하고 두껍죠 ㅎ

 

 

이런게 소시지죠 ㅎㅎ

 

 

아까 봤던 불갈비맛보단

 

 

매운맛이라 그런지

 

 

확실히 색이 좀더 붉고 진하죠?

 

 

청양고추맛이라 매울까 싶기도 하구요 ㅎ

 

 

저희는 이번에도~~

 

 

라면에 넣어먹었습니다 ㅋㅋ

 

 

요새 유행하는 짬뽕라면에요 ㅎ

 

 

 

 

청양고추맛 소시지를

 

 

잘라서 넣어서 푹 끓여 먹으면

 

 

환상 ^^

 

 

저 탱글탱글한 소시지좀 보세요~~

 

 

저 맛있는 소시지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잉 ㅎ

 

 

 

청양고추맛이라 많이 매울까 싶었는데

 

 

생각보다 많이 맵지도않고

 

 

많이 매콤하지도않고

 

 

칼칼하면서 담백한 소시지맛이라

 

 

너무 만족스럽게 잘먹었어요 ^^ 

 

 

전 라면에 넣어먹었지만

 

 

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

 

 

지겨운 닭가슴살 대신에

 

 

맛있어서 꾸준히 먹을수 있을꺼같애요~

 

 

소시지에 맛도 여러가지라

 

 

질리지도 않고 닭가슴살 전문브랜드에서

 

 

나온거라 믿을만하구요 ㅎ

 

 

냉장고에 남아있는건 담에는

 

 

건강하게 구워서 먹어봐야겠어요 ^^

 

 

이상

 

 

쭈이였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