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쭈이's 여행/맛있는 맛집

담양맛집 - 달인 도너츠 !! 김순옥 댓잎 찹쌀 도너츠 & 댓잎 아이스크림


빠밤~~~


담양여행 계획할때부터 검색해서 찾은 달인도너츠~~


달인도너츠가 죽녹원에 있다길래 가자마자 찾아갔지요~~


근데 너무찾기쉽게 죽녹원입구에 똭~~~~ 하니 있지뭐에요~ 요롷게~



 

 

 

댓잎 아이스크림도 팔아서 아이스크림 광인 내가 그냥 지나칠순 없었음~~ 음흐흐..


모양도 이쁘고 색깔도 이쁘고~~

 

 

먹어봤는데 뭐랄까.. 녹차아이스크림이랑 맛이 별 차이가 없었음요~

 


 

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갯수가 ㅠㅠ 10개샀습니다~


찹쌀도너츠와 팥들어있는 도너츠~


입구에 시식해보라고 짤라놨는데 우리네식구 너무 잘먹어서


난중엔 새손님왔는데도 우리가기전엔 아줌마가 시식용빵을 잘라주지도않았음 .. ㅋㅋㅋㅋ


 ㅠㅠㅠ 


그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머니 ㅠㅠ 


그래도 빵구입했으니까용~~


저 도너츠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~ 굿~


담에 가묜 또 사먹을께욤~~